삼성전자·전자랜드 다양한 이벤트 열어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연말동안 진행했던 폭탄세일에 이어 2016년 새해을 맞아 전자업계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세일과 행사를 열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29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SUHD TV 집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의 집에 지인들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 삼성전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열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집모임 스페셜 TV 행사 모델인 SUHD TV 60형·55형·50형 ‘JS72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 집모임 스페셜 TV를 구매하고 집모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TV 구매 금액과 동일한 금액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 무선 360 오디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집모임 스페셜 TV’와 함께한 집모임 인증샷을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사진 댓글로 남기거나 기타 다른 SNS에 올리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이메일과 SMS로 인증샷을 보내도 참여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1분 분량의 영상도 제작했다. 실제 집모임 현장에 있는 듯한 화면 연출과 삼성 SUHD TV를 함께 보며 즐기는 등장 인물들의 감정묘사를 통해 집모임 특유의 편안함과 집에서 모이자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영상을 감상하고 ‘#집에서모이자’나 ‘#TV바꾼기념파티’ 등 집모임 해시태그를 달아 지인들에게 SNS 초대장을 발송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집모임 음식도 지원한다.

또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도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인 ‘노트북 9’ 두 모델과 4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Lite’, ‘노트북 5’ 등 삼성전자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노트북 9 구매 시에는 해당 혜택과 함께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등 총 10여종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뛰어난 인쇄 품질은 물론 스마트폰 사진도 선 연결 없이 바로 출력 가능한 ‘스마트 프린터’, 곡면 화면으로 눈이 편안한 ‘커브드 모니터’, 슬림한 디자인에 선명한 화질까지 갖춘 ‘갤럭시 탭 S2’ 등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1월 한달 간 전국 110여개 지점에서 동시에 ‘2016 새해 첫 살맛나는 세일’을 진행한다./전자랜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1월 한달 간 전국 110여개 지점에서 동시에 ‘2016 새해 첫 살맛나는 세일’을 진행한다. 원숭이띠라면 전자랜드 매장에서 구매 시 전자랜드 포인트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4회를 맞는 ‘베트남 골프여행’의 주인공도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를 통해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4월에 떠나는 4박 5일 베트남 여행 왕복 항공권과 숙박 등의 행운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자랜드에서 실시하는 ‘다품목 장기할부’를 통해 대형, 소형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12개월 장기 할부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최대 3%(50만원 한도)의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설날 효도 선물을 미리 준비 할 수 있도록 ‘효도상품 기획전’도 연다. 안마의자, 반신욕기, 승마기 등 건강관련 대표 효도상품을 구입하면 특수건강검진권을 함께 증정한다.

입학과 신학기를 맞은 대학생과 새로운 출발을 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100만원 이상 PC제품 구매 시 5만 캐시백, 150만원 이상 10만 캐시백을 증정, 프리미엄 모델을 삼성, 신한,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캐시백 혜택을 준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중고 노트북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전자랜드에 노트북을 구매할 때 행사 모델에 한해 중고 노트북을 반납하면 최대 70만원까지 보상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