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새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개최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지난해 연말 모바일게임사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연말대박을 이뤄낸 가운데 이 기운을 이어받아 새해에도 업데이트와 이베트를 열어 유저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고 있다.

   
▲ 넥슨 히트, 넷마블 길드오브아너
10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출석일에 따라 ‘외형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모험 포인트’,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 ‘젬’, ‘골드’, ‘고대 보석 소환권’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새해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도 20일까지 열린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복주머니’ 아이템 개수에 따라 ‘새해맞이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과 ‘모험 포인트’,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는 오는 11일까지 모든 탐험 지역에서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 경험치 3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탈, 영웅등급 장비 아이템, 헤븐스톤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0일 연속 출석 시 최상급 날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레이븐 공식카페에서는 축하인사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게시판에 3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중 300명을 추첨해 게임재화인 크리스탈 300개를 증정한다.

모바일 길드전투 RPG ‘길드오브아너’에서는 신규 수호신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기존 수호신 중 하나라도 획득했을 경우 5성 부대원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4성부터 6성까지 부대원 환생 시 각 등급에 맞는 부대원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금화, 단검, 부대원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가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2성 합성권’과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3성 신규 한정 프렌즈’를 선물한다.

친구에게 프렌즈팝의 사전 예약을 공유하면 공유한 친구 수에 따라 ‘프렌즈 합성권과 뽑기권’, ‘1시간 무제한 하트이용권’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인 USB, 쿠션, 피규어 등 다채로운 추첨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모바일 디지몬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새해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열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까지 디지루비, 성장기 디지코어 또는 성숙기 디지몬 소환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저렴하게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