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넥슨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신규 영웅 '잔 다르크'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중세 시대에 강력한 능력을 가진 신규 영웅 '잔 다르크'를 선보였다. 잔 다르크는 프랑스와 영국 간의 왕위계승권 분쟁으로 발생한 백년전쟁 후기에 구국소녀로 등장한 인물이다.

   
▲ 넥슨이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신규 영웅 '잔 다르크'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넥슨

유닛 및 건물의 업그레이드 등급도 추가했다. 산업 시대의 '복엽기'와 '비행선'은 각각 '삼엽비행기 MK1-3'과 '비행선 MK1-3'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길드 관문' 역시 등급을 확장해 레벨 7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

'이벤트 시스템'도 새롭게 마련했다. 이벤트는 고전 시대를 달성한 유저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유저가 속한 시대별로 각각 다른 참여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완료한 유저는 참여한 이벤트에 따라 각기 다른 신규 유닛과 전술, 건물 등을 한정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축복을 추가하고, 도서관 연구 단계 확대, 기부 가능한 병력 수의 증가 등 다양한 시스템 개편도 함께 진행한다.

넥슨은 신규 영웅 잔 다르크 추가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에서 잔 다르크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300 크라운'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