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호텔 '파티 인 스카이피니티' 패키지 출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항공과 숙박,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13일 이랜드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은 따뜻한 온수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며 풀사이드 파티, 항공까지 포함된 '파티 인 스카이피니티' (Party in Skyfinity) 패키지를 출시했다.

   
▲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항공과 숙박,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이랜드

이번 패키지는 김포<->제주간 2인 왕복항공권과 함께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별빛 가득한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풀사이드 버블파티',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풀, 라운지에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편안한 체크인 서비스, 사우나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상품에는 간단한 스낵과 스파클링 음료 등이 포함된 디럭스 룸 미니 바가 함께 제공 되며 풀사이드 버블 파티는 2박 중 1회 이용 할 수 가능하다.

이랜드 켄싱턴 제주 호텔의 '파티 인 스카이피니티' 패키지는 항공권과 함께 디럭스룸 2박, 그리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오는 2월 10일부터 17일까지 8일간만 판매 되며, 2인 기준 5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상품 문의 및 예약은 이랜드 켄싱턴 제주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