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스포츠 코스튬 증정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새로운 모험지역에 도전하라"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에 신규 모험지역, 명예의 전당,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신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에 신규 모험지역, 명예의 전당, 신규 장비 등을 추가하는 신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넷마블게임즈

이번에 선보인 11번째 신규 모험지역 '북부 라프라'는 거대한 바위가 등장하고 모래 폭풍이 지나가는 암석사막 컨셉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9개의 스테이지로 이어져 있다.

각 스테이지에는 '달 트리움', '베레부', '벨로테스' 등 다양한 신규 보스들이 등장하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S등급 날개 아이템, 사파이어, 골드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레벨, 전투력, 섬멸전 등 각 분야별 랭킹 최강자를 확인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 시스템과 신규 지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속성의 신규 장비도 새롭게 추가됐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보상이 기다리는 신규 지역에서 새로운 도전의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콘텐츠 추가 외에도 UI(유저 인터페이스) 변경 및 캐릭터 스킬 상향 조정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작업도 함께 진행한 만큼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광전사, 암살자, 마법사 등 각 클래스 별 스포츠 코스튬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하고 17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장비,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사파이어, 장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