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리틀씨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의 일러스트가 SNS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명 일러스트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 올린 성소의 그림을 공개하며 일러스트레이터 '집시'가 성소의 매력을 잘 담아낸것 같다고 전했다.
 
일러스트레이터 집시는 동양적이고 포근한 그림체로 잘 알려져있으며 최근 '테일즈런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조선마술사' 원작 소설속 삽화 작업에 참여했다.
 
최근 공개된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시리즈에서 성소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모습속에서 묘한 매력을 풍겼다.
 
이번 '플레이 파일' 시리즈는 프로파일에서 선보였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되게, '롤라걸'을 모티브로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유니크와 함께한 'HAPPY NEW YEAR' 앨범으로 중국 웨이보 아시아 신곡차트 1위를 비롯해 중국의 각종 음원 및 동영상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HAPPY NEW YEAR'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우쿠,인위에타이, 시나 웨이보 등 메인을 장식했다. 
 
우주소녀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최고의 기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데뷔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