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200만원 캐시백 혜택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 LG전자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이벤트 포스터.
LG전자는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가 금성사 시절부터 이어온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기술 리더십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는 LG전자가 금성사 시절인 지난 1980년대에 사용했던 광고 문구다. 이 문구는 현재까지도 국내 광고계에서 대표적인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을 정도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있다.

이벤트는 1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대상제품은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가전 제품이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추억의 골드스타 소환'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GoldStar(골드스타)' 로고가 있는 제품의 실물 사진과 제품에 얽힌 사연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케익 교환권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 구간 별로 최대 30만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에 대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