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특별 할인가

   
▲ 공차코리아가 ‘퍼엉 러브 보틀 4종’을 내달 14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공차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공차코리아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Puuung)’과의 협업을 기념해 출시한 ‘퍼엉 러브 보틀 4종’을 내달 14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공차가 출시한 ‘퍼엉 러브 보틀 4종’은 ‘2016년 공차X퍼엉 데일리 티 플레이스’ 캠페인을 통해 첫 브랜드 협업에 참여한 일러스트레이션 ‘퍼엉’으로 특별 작품으로 구성됐다. 스윗, 허그, 해피, 키스 등 총 네 가지 콘셉트로 출시된 퍼엉 러브 보틀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일상 속 모습들을 포착해 ‘차 한잔의 여유와 소소한 행복’이라는 주제를 강조했다.

또한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뜨거운 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까지 높였다.

퍼엉 러브 보틀 4종은 1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 공차 음료 구매 시 1잔 당 보틀 1종을 특별 할인가인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퍼엉 러브 보틀 4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와 퍼엉이 전하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에 대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퍼엉 러브 보틀 4종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등 기념일 선물이나 평소 지인들에게 못다 전한 마음을 부담 없이 표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