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한국닛산이 이달 말까지 매장을 방문해 시승을 마친 고객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닛산이 31일까지 전국 22개 닛산 전시장에 방문,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 전원에게 영화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한국닛산이 31일까지 전국 22개 닛산 전시장에 방문, 시승을 마친 모든 고객 전원에게 영화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한국닛산

본 행사는 닛산 라인업의 상품성과 감성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최근 성황리에 마친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추가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도 갖는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닛산은 직접 경험해야 그 가치를 느낄 수 있다”며 “시승행사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많은 고객들이 전시장에 방문해 닛산만의 짜릿한 운전 재미를 경험하도록 하는 한편, 닛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전원에게 영화티켓을 증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2015년 국내에서 5737대를 판매, 연간 목표를 초과한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한국닛산은 이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대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대표모델인 캐시카이 구매 고객에 최초로 전 트림 24개월, 알티마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최대 150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UEFA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티켓, 유럽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