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KT가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백만기가(100만 GiGA) 쏜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9일부터 약 3개월간 ‘백만기가 쏜다 사연 응모‘, ‘백만기가 주인공 선물 맞히고 소문내기’, ‘이벤트 현장 비하인드 영상 공유’ 의 SNS 이벤트, 도심 번화가의 게릴라 이벤트로 진행되며 신청 사연에 따라 주변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줄 수 있다.

   
▲ 사진은 ‘백만기가 쏜다’ 이벤트 홍보용 포스터. /사진=KT

이와 함께 1등 주인공은 어떤 혜택을 받게 되는지 맞히는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현장 동영상을 적극적으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백만기가 기프트 트럭’이 3일간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인근 등 서울 번화가를 돌아다니면서 고객과 소통하며 기가 100만을 의미하는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사연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KT그룹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름에 ‘백/만/기/가’가 들어간 자신 또는 지인을 추천함으로써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4년 10월, 국내 최초로 전국 상용화된 KT의 기가 인터넷은 1년2개월여 만에 100만 가입자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KT가 지난해 대한민국 통신 130년을 맞아 제시했던 ‘지능형 기가 인프라와 ICT 융합을 기반으로 한 4차 산업혁명'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의의를 갖고 있다.

윤종진 KT 전무(홍보실장)는 “기가 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특별한 온ㄱ오프라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시리즈로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국민 기업 KT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기가인터넷 100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하는 축하의 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