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수방자야 지역에 9호점 개점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말레이시아에 9호점을 열었다. 

   
▲ 카페베네는 말레이시아 수방자야(Subang Jaya) 지역에 9호점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카페베네

카페베네는 말레이시아 수방자야(Subang Jaya) 지역에 9호점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월 새롭게 오픈한 대형 쇼핑몰 다믄(Da:men)에 문을 연 ‘카페베네 다믄점’은 테이크아웃 중심의 키오스크매장이다. 매장이 입점한 쇼핑몰 1층에는 지역 맛집을 비롯해 글로벌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 등 푸드코트가 형성돼 있어 쇼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카페베네는 버섯 크림스프 세트를 새로운 고메(Gourmet) 메뉴로 선보였다.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고메 신메뉴는 카페베네 카푸치노 잔에 제공되는 따뜻한 버섯 크림스프와 함께바삭하게 구운 토스트로 구성됐다. 쇼핑 전후 간단한 식사와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다믄점은 카페베네가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대형몰 내 키오스크 형태 매장이다”며 “올해에는 말레이시아수도인 쿠알라룸푸르와 인근의 셀랑고르 지역에 6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