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로 따뜻한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가 U+ tv G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LG유플러스는 이달 31일까지 애니메이션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즐기는 ‘애니월정액’과 키즈 콘텐츠 월정액 상품인 ‘키즈월정액’을 중복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 올 겨울 강추위를 따뜻한 집안에서 다양한 볼거리로 이겨내는 고객을 위해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 tv G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U+ tv G 애니월정액은 ‘코난’, ‘공룡킹’, ‘파워레인저’, ‘도라에몽’ 등 9000편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키즈월정액은 ‘뽀롱뽀롱 뽀로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타요’ 등 4000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각각 월 9000원(VAT포함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월정액 상품 한달 이용료에 상응하는 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해 고객들은 애니ㄱ키즈월정액 상품 ‘1+1’ 구매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추운 겨울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 유아 가정 부모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신 영화의 통큰 할인 이벤트도 이어진다. ‘탐정:더 비기닝’, ‘에베레스트’,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안녕, 전우치! 도술로봇대결전(우리말)’은 내달 3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 tv G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보고 싶은 VOD를 한번에 시청할 수 있도록 장르별 인기 VOD의 가상 채널을 설정해 제공하는 ‘큐레이션TV’를 출시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