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과 볼에 다양한 컬러 연출 가능

   
▲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스킨푸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9,000원/2.5g*3/6호수)’은 립과 치크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하나의 틴 케이스에 세 가지 색상을 담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손가락에 가볍게 묻혀 입술 안쪽부터 물들이듯 발라준 뒤, 남아 있는 내용물은 양 볼에 자연스럽게 펴 바르면 생과일로 물들인 듯 화사하고 또렷한 컬러감이 연출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추가 2종은 베스트 컬러와 트렌드 컬러를 모은 5호 과일믹스와 6호 자두로 구성돼 있다. 5호 과일믹스는 기존 생과일 립 앤 치크의 베스트 컬러인 자몽, 피치, 살구를 모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며, 6호 자두는 짙은 자주와 여성스럽고 차분한 장미핑크계열의 컬러를 모아 출시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베스트 색조 제품으로, 양 볼과 입술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이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추가 호수로 다양한 컬러 연출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