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OST '아내에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주말에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에서는 안타깝게 시한부 선고를 받은 임산옥(고두심 분)과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남편 이동출(김갑수 분)의 가슴 아픈 이야기가 그려졌다.
   
▲ (사진=진아기획 제공)
 
'2015 KBS 연기대상'에 빛나는 고두심은 이번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명품 연기를 선보였고, 특히 고두심의 열연 때마다 태진아가 부른 OST '아내에게
가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태진아의 '아내에게는 24일 밤 11시 현재 소리바다 실시간 인기차트 5위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뒤 하루만에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내에게'는 음악감독 겸 작곡가인 강동윤(개미) 작사, 작곡을 맡았고, 태진아의 구슬프면서도 개성 강한 보컬로 소화해내며 극의 감동을 더 한다. 애절한 태진아의 창법이 드라마 속 안타까운 내용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태진아의 OST 곡 '아내에게'는 지난 23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부탁해요 엄마'는 주말드라마 1위를 수성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