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한파를 뚫고 고객들과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지난 23일 용인점에서 새해를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2016 클럽 윷놀이’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지난 23일 용인점에서 새해를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2016 클럽 윷놀이’ 이벤트를 개최했다./할리데이비슨zh리아

2012년부터 시작해 5회째를 맞이하는 ‘2016 클럽 윷놀이’ 이벤트는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겨울철에 모터사이클 라이딩 외에도 할리데이비슨을 즐길 수 있는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운 날씨에도 총 30여개 클럽의 라이더 및 가족들 300여명 참석한 이번 행사는 클럽간 대항전 토너먼트로 진행됐으며, 라이더들이 직접 말이 돼 대형 윷 판 위를 돌며 단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올 해 우승은 ‘울프스’ 클럽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TEAM 48’ 클럽, 3위는 ‘오픈라이더스’ 클럽으로 각각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관리용품 등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라이딩 시즌을 알리는 ‘웨이크업 투어’와 할리데이비슨 전 지점을 방문하는 ‘스탬프 투어’ ‘캠핑 투어’ ‘미국 대륙횡단 투어’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라이더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