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모델로 한 펫 4종 공개 예정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이카루스, 그녀를 찾아라!"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이카루스'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와이디온라인의 MMORPG '이카루스'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와이디온라인

데뷔 약 1년 만에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등극한 여자친구는 지난 2015년 신인상 3관왕을 수상하며 단숨에 인기 걸그룹으로 도약에 성공했다.

지난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공개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가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인기가 뜨겁다.

이카루스는 다음달 3일 여자친구 멤버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을 모델로 한 펫을 공개한다. 다양한 스킬을 가진 여자친구 펫 4종은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동료가 되어 귀엽고 깜찍한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친구 펫 공개에 앞서 이카루스는 '이카루스의 그녀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이카루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인 인기 걸그룹의 이름을 맞춘 유저 모두에게 YD선물상자를 지급, 추첨을 통해 여자친구 펫,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가로 준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카루스에서 최근 가장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여자친구를 펫 모델로 선정하고 은하, 소원, 유주, 예린의 귀여운 모습을 닮은 펫 4종을 선보인다"라며 "이후 펫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 등 여자친구의 상큼한 매력을 다양하게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