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한성자동차가 차량 정비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28일 고객들에게 쉬운 애니메이션과 동영상을 이용해 홍보하는 자동차 정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하우투(How to..?)’를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

   
▲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28일 고객들에게 쉬운 애니메이션과 동영상을 이용해 홍보하는 자동차 정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하우투(How to..?)’를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한성자동차

‘How to..?’는 자동차 정비 기술을 잘 알지 못하는 고객들이 간략하게 설명된 애니메이션과 정비 동영상을 통해 자동차 수리 과정을 쉽게 이해하고, 고객들이 가질 수 있는 정비 비용과 소요 시간에 대한 오해를 불식 시키고 수리 품질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차량 수리를 위해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상담 후 당일 진행 되는 차량 수리에 해당 하는 동영상 URL을 본인의 스마트 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 받아 고객 대기실에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하면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더불어 자동차 수리가 진행 되는 대기 시간 동안 진행 되는 수리과정을 동영상으로 시청 함으로 수리 과정을 쉽게 이해 하고,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대기시간에 작은 볼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