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 구매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5% 추가할인

   
▲ 이마트몰에서 SSG페이로 구매하면 페이백·추가할인 등 파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마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이마트몰에서 SSG페이로 구매하면 페이백·추가할인 등 파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

29일 이마트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이마트몰에서는 SSG페이로 3만원이상 카드결제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이마트몰 베스트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50%를 SSG머니로 페이백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가 제공하는 10% 할인쿠폰은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SSG머니 페이백 행사는 베스트 상품 품목별 1개에 한해 적용된다.

베스트 상품 구입가격의 절반 금액을 페이백하는데, 오뚜기 진짬뽕 4입은 2740원, 남양 임페리얼 드림XO는 1만960원, 카누 아메리카노 100입은 9500원, 깨끗한나라 순수 30롤은 6950원을 SSG머니로 제공한다.

또한 설명절 당일인 2월8일까지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5% 할인을 제공하고, SSG페이 결제수단인 SSG머니 충전시에는 최대 2%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선물세트 카드사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시에도, SSG페이로 결제하면, 5% 할인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팀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생필품 및 선물세트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와 연계한 파격적인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명절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