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KT 엠하우스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곧 있을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기프티쇼는 우선 설날 맞이 세뱃돈 지급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프티쇼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 선착순 5000명 전원에게 1000원 기프티쇼 금액권을 지급한다. 별도 상품 구매 없이도 가입만 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구매자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하는 ‘세뱃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또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이벤트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KT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기프티쇼를 구매한 전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세뱃돈을 추가로 지급한다.

5명에게는 10만원, 30명에게는 1만원, 100명에게는 2000원의 기프티쇼 금액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이벤트 종료 일주일 뒤인 22일에 기프티쇼 금액권이 일괄 발송된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 기프티쇼 금액권이 증정된다.

이벤트 상품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판매 인기 브랜드의 총 60여 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다음날인 2월 16일 기프티쇼 금액권으로 2000원을 지급받게 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기프티쇼 금액권’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기프티쇼 포인트로 전환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면 된다.

기프티쇼의 새해맞이 이벤트는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를 통해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