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신세계·롯데·현대 등 아울렛 특별 할인·프로모션 주목

[미디어펜=신진주 기자]1월의 마지막 주말을 맞아 아울렛업계에선 할인행사,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 1월의 마지막 주말을 맞은 가운데 아울렛업계에선 할인행사,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모습. 신세계 제공

30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은 봄 아이템을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S/S 미리보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아울렛 전점에서 총 100여개 브랜드 참여, 봄상품에 대해 최고 60%할인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보티첼리가 15년 원피스, 자켓 등을 40~50% 할인한다. 이로는 라이더자켓, 클레이 티셔츠, 트위드 자켓을 50% 할인하며, 시슬리는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핸드백 등을 40~5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막스마라가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을 40% 할인하며, 산드로는 원피스 등을 30~50% 할인한다. 폴로 랄프로렌은 옥스포드 셔츠 등 15년 S/S 전품목을 30% 할인하며, 타미 힐피거는 남성니트, 아동 가방 등을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산드로가 코트, 원피스 등을 40~50% 할인하며, 마쥬는 자켓과 원피스를 40~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난 29일 그랜드 오픈한 롯데팩토리아울렛 가산점에서는 다양한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롯데/신한/현대/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기간 중 주말에는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핫팩 등 감사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 롯데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하고, 러블리 콘서트, 행운의 빅휠 이벤트, 전통놀이 한마당, 캐릭터 퍼레이드 등 오픈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30일 오후 3시 1층 정문에서는 장미여관 스페셜 콘서트가 펼쳐진다. 오후 2시와 5시에는 전자현악 퍼포먼스를 만나 볼수 있다.

현대아울렛 가산점의 경우 '새해 선물 원숭이시리즈 기프트'를 이번 주말을 마지막으로 행사를 종료한다.

20만원 이상 구매시 원숭이 누빔담요를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귀여운 다용도 타월인 폴 플랭크 타월을 준다. 마지막으로 5만원이상 구매시 유럽스케치머그를 나눠주고 있다.

또한 온앤온, 올리브데 올리브, 르샵, 쉬즈미스, 게스 등의 브랜드가 최대 70%할인하는 파워시즌오프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