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케어 라인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맞춤형 필링 케어 라인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 3종을 출시했다.

2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은 25년간 숙성된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의 포도 식초인 비니거추출물과 올리브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은 필링 젤, 필링 마스크,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발사믹 오일 필링 마일드 젤(12,000원/145ml)은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매끈하고 고운 피부 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오일 보습 필링 젤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한 후 묵은 각질이 베어 나오면 물로 씻어내면 된다.

발사믹 오일 필링 마스크(12,000원/120ml)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 오프 타입 마스크다.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얇게 펴 바른 뒤 20~30분이 지나 팩이 마르면 턱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발사믹 오일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10,000원/80ml)는 매일 저녁 들뜬 각질을 정돈해주고 매끈하고 유연한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필링 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다. 저녁 세안 후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킨 후 아침에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