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할인 혜택은 기본, 주유·외식 할인까지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KB국민카드가 가족 나들이가 많은 고객들을 위한 카드를 선보였다.

   
▲ KB국민카드는 3일 가족 나들이가 많은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에게 유용한 'KB국민 에버랜드판다카드'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3일 가족 나들이가 많은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에게 유용한 'KB국민 에버랜드판다카드'를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주유/외식 할인 서비스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에버랜드판다카드'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1매 및 동반 소인 1매 50% 할인(회원별 연간 10매, 카드별 1일 1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할인(카드별 1일 1매) △에버랜드 직영 기념품 매장 20% 할인(월 8만원 이용금액까지, 가판 및 임대매장 등 일부매장 제외) △일반회원 대인 신규 연간회원권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이용할 경우 리터당 60원 할인(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VIPS, 아웃백, TGIF에서 이용시 20% 할인(일 1회, 월 2회,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에버랜드 관련 할인 서비스와 주유/외식 할인 서비스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JCB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는 1만2000원, 국내외겸용(마스터, 비자) 1만7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KB국민은행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한·중 외교의 상징으로 한국에 오게 된 한쌍의 자이언트 판다 전시에 맞추어 출시된 상품으로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한 카드가 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