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 '밸리'라인, '웨이브'라인 예약판매 실시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대유위니아가 디자인, 냉방, 청정 3박자를 고루 갖춘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을 예약판매한다. 

대유위니아는 다음달 31일까지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대유위니아가 디자인, 냉방, 청정 3박자를 고루 갖춘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을 예약판매한다./대유위니아

이번 예약판매는 계곡, 바다 등 자연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은 '밸리(VALLEY)'라인과 '웨이브(WAVE)' 라인 위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합리적인 구매 조건과 함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우선 블루투스 및 스마트홈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와이파이 모듈을 무료로 증정한다. 설치비는 별도다. 최대 16% 할인된 금액과 함께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웨이브 라인 중 로얄(52.8m²) 등급의 제품 구매 시 위니아 에어워셔 '내츄럴'을 증정한다. 웨이브 라인의 럭셔리(52.8m²·58.5m²) 제품을 구매하면 위니아 스포워셔를 선물하고, 웨이브 라인의 프라임(52.8m²·58.5m²) 등급 구매 고객에게는 위니아 전기주전자를 제공한다.

밸리 라인 중 로얄 등급 (75.5m²·58.5m²)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위니아 에어워셔 '스마트'와 함께 대유위니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밸리 라인 럭셔리(58.5m²)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위니아 에어워셔 스마트를 증정한다.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시원한 바람을 더 멀리, 강력하게 퍼지게 하는 '위니아 쿨링 케어 시스템'을 탑재했다. 초미세먼지, 생활가스, 유해물질 제거해주는 '3단계 필터'로 완벽 청정 시스템을 구현했다.

계곡, 바다 등의 자연에서 얻은 모티브를 통해 한층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예약판매 전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하며 전기료 부담도 줄였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2016년형 위니아 에어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예약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