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신규직원 수료식 행사에 가족들 초청

[미디어펜=김재현 기자]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멋진 농협인이 되길 바란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4일 농협은행 청주교육원에서 진행한 '2016년도 5급 신규직원 수료식'에서 신규직원에게 이같이 당부했다.

   
▲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4일 농협은행 청주교육원에서 진행된 2016년도 5급 신규직원 수료식에 신규직원 부모님과 가족들을 초청해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농협은행
이날 행사는 신규직원 부모님과 가족들을 초청해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 행장은 물심양면으로 자제들을 지원해 주신 부모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규직원들에게는 고객에 대해 늘 감사하는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이 행장은 농협은행을 이끌어 갈 신규 직원들에게 △고객에 대해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활기찬 고객 응대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신뢰구축 등을 주문했다.

이 행장은 신규직원들에게 "자기개발에 매진하며, 일선 영업점의 생소한 환경에 빨리 적응해 더 큰일을 하기 위한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에 입사한 농협은행 신규직원들은 지난해 말 약 89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재원들로 2주간의 범농협 통합교육과  6주간의 은행 입문교육 등 총 8주간의 교육과정을 수료했다. 오는 5일부터 전국의 영업점 등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