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컬렉션 프로모션 한정수량 진행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티 브랜드 오설록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선물세트 ‘러브컬렉션’출시에 따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오설록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달콤한 초콜릿과 향기로운 여유를 동시에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다양한 풍미의 블렌딩티를 다채롭게 준비해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물을 선택할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러브 컬렉션은 ‘그린티 생초콜릿’과 오설록의 대표 블렌딩 티가 함께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로 구성에 따라 2가지 유형으로 제공된다. 첫 번째 선물세트는 그린티 생초콜릿 4입과 청정 섬 제주의 건강함을 담은 프리미엄 제주 티백 1종으로 구성했다. 두 번째 선물 세트는 그린티 생초콜릿 8입과 함께 오설록 피라미드 블렌딩티 1종으로 구성했다.

러브컬렉션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 및 백화점 티 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오설록의 한기은 BM은 “밸런타인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내는 특별한 날”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오설록 러브컬렉션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고, 특별한 날, 달콤한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