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발렌타인데이 맞아 다양한 선물 제공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코렛 등 선물을 전달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다. 게임업계에서는 게임유저들이 발렌타인데이에 한층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NHN픽셀큐브는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컴투스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 조이시티 주사위의신, NHN픽셀큐브 프렌즈팝

우선 연인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유저들을 위해 ‘프렌즈팝 러브 박스’ 3종을 준비했다. 황금콘, 튜브의 신발+5, 무지망치, 하트 등으로 구성된 러브 박스는 정가 대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의 메시지인 ‘I LOVE YOU♥’의 초콜릿을 수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3일간 매일매일 3개의 알파벳 블록이 등장하는데 하나의 블록을 삭제할 때마다 해당 알파벳이 찍힌 초콜릿을 수집하게 된다.

알파벳 블록은 제 2지역부터 하트 초콜릿 모양이 있는 3개의 레벨에서 확인 가능하며 특수 블록이나 무지 망치를 이용해 삭제할 수 있다. 이렇게 총 9개의 초콜릿을 모두 수집하면 ‘꼬마트리 어피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한정판 발렌타인데이 신규 프렌즈를 선보인다. ‘초콜릿 어피치’, ‘사랑꾼 프로도’, ‘사랑꾼 네오’ 3종으로, 오는 20일까지만 만날 수 있다. ‘사랑꾼 프로도’와 ‘사랑꾼 네오’는 프렌즈 합성을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컴투스는 자사 인기게임 7종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는 25일까지 게임 플레이 후 얻은 포인트로 골드, 행동력 등 필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상형 이벤트를 연다.

‘고대의성채’ ‘시련의둥지’ ’비밀던전’ ’명예의전장’ ’오래된폐광’ ‘일반던전’ 등 각 콘텐츠를 달성한 후 포인트로 골드 상자, 행동력 상자, 프리미엄 상자 등을 획득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RPG ‘서머너즈 워’는 오는 18일까지 전투에 참여해 초콜릿 강화석을 받으면 누적 개수에 따라 단계적 보상을 얻을 수 있다. RPG ‘소울시커’도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던전에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사랑의묘약’ 포인트를 모으면, 골드 2만개, 다이아 20개, 영웅 뽑기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캐주얼 게임 ‘액션퍼즐타운’은 9개의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코인, 보석 등 선물을 제공하는 ‘사랑의 초코초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SNG ‘타이니팜’은 오는 22일까지 게임 내에서 ‘밸런타인 곰의 데이트 의상 코디해주기’ 투표를 진행한다.

스포츠 게임인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에서는 14일 하루 일일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완료 횟수에 따라 최대 100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구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도 26일까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초콜릿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이시티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까지 게임을 5판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골드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블랙 초콜릿 중 한 가지가 담긴 ‘초콜릿 상자’를 지급한다. 골드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블랙 초콜릿은 각각 ‘보석(게임캐쉬)’ 100개, ‘10만 골드(게임머니)’, ‘5만 골드(게임머니)’로 교환 가능하다.

종류 및 수량에 따라 신규 스킬카드 3종과 인기 홀로그램 스킬카드 패키지, ‘해적 몽키 주사위 조각’, 5성 캐릭터 ‘앤서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킬카드 3종을 함께 출시했다.

이 밖에도 금색 보물상자에서 황금 보물지도가 등장할 확률을 3배로 높이고 VIP 주사위 조각 뽑기 비용을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