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서언·서준 삼부자 눈물 쏟는 모습 포착
이휘재-서언-서준 삼부자가 동시에 통곡하는 모습이 포착돼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는 14일에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17회 '고마워 내게 와 줘서'가 방송된다. 이중 이휘재의 갑작스러운 폭풍 오열에 서언-서준까지 눈시울을 붉히며 다 같이 둘러앉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이휘재는 서언-서준의 짓궂은 반응에 눈물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바로 서언-서준이 '아빠가 좋냐'는 이휘재의 질문에 개구진 표정을 지으며 묵묵부답으로 일관했기 때문. 이에 이휘재는 서운한 마음이 폭발했는지 갑작스레 통곡해 서언-서준을 당황시켰다. 

서언-서준은 예상치 못한 전개에 아빠의 팔을 쓰다듬으며 안절부절 못했다. 이에 이휘재는 초조해 하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에 울음 데시벨을 더욱 크게 높여 서언-서준의 발을 동동 구르게 만들었다. 
 
결국 서언은 처음 보는 아빠의 폭풍 오열에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며 "아빠~"를 부르짖었고, 서준은 이휘재의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아빠가 더 좋아"라며 아빠를 위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거실을 가득 채운 울음소리에 눈물을 꾹 참고 있던 서준의 눈가까지 촉촉해지며 거실은 눈물바다를 이뤘다는 후문. 
 
하지만 이내 서언-서준이 빵긋 미소를 지었다고 알려져 삼부자 폭풍 오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이에 각종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서언-서준이 순둥이들 아빠 운다고 같이 울고 넘 귀엽다!", "역시 둥이들 장난기는 아빠한테서 물려받은 거 맞네~", "오구오구 서언이 서준이 당황했어요~", "역시 장꾸 둥이 아빠 위로하는 것 봐!", "이휘재씨는 쌍둥이들 키우는 맛에 사실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황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