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G KT 백본망 이용
바이럴마케팅, 게임, ERP, 서버운용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고 특히 해외사용자에게는 꼭 필요한 서비스인 고정IP.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VPN방식의 고정IP 속도는 1~3M의 속도가 대부분인데 무려 100M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생겨나 주목을 받고 있다.

100M서비스를 월 9000원에 제공하고 있는 '청춘IP'가 그 주인공. 이 업체는 100% KT백본망에 넉넉한 10G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뛰어난 안정성이 최대 장점이다.

게다가 장비설치 없이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로 고정IP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최저가 비용에 최고 속도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청춘IP'의 또다른 장점은 윈도우 내의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PPTP방식의 VPN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많은 수의 IP정보를 한번에 보유하고 있다가 IP변경이 필요할 때 1초도 안 걸리는 순간 변경이 가능하다. 따라서 IP변경 프로그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PPTP방식과 openvpn방식을 둘 다 지원해 방화벽 등에 막혀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들에게 우회 접속할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하고 있어 유용하다.

'청춘IP'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조한결 이사는 "고정IP 서비스의 혁신이라고 할 수 있는 신기술들을 도입해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춘IP'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자사 홈페이지( www.youngip.net )를 통해 3일 동안 무료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