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크림 부문 뷰티 랭킹 TOP10 발표

위메프가 운영중인 뷰티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는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환절기 피부의 필수품, 크림 부문 뷰티 랭킹 TOP10 발표했다.

   
▲ 위메이크뷰티가 피부 속부터 보충해주는 크림 부문 뷰티 랭킹 TOP10 발표했다. /위메이크뷰티

17일 위메이크뷰티에 따르면 최근 3개월 동안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리뷰와 평점을 받은 크림 부문 랭킹 1위는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가 차지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됐으며, 최근에는 '김주하 크림'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뒤로 싸이닉 '허니 크림 버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이 TOP5 안에 들었다.

6위는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7위는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크림', 8위는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 9위는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10위는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으로 조사됐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