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1일 홍대본점, 이태원점, 천호점 등 15개 매장서 실시

유명 홍대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시카고피자앤펍 오리지널시카고피자가 신메뉴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 출시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 소식 또한 전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오리지널시카고피자의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매장에 방문한 후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를 주문하고 해당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스토리 중 한 곳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크림맥주 한 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 오리지널시카고피자가 신메뉴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리지널시카고피자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홍대본점과 이태원점, 천호점, 강남1호점, 울산 삼산점, 건대1호점, 안양점, 대학로점, 서산 호수공원점, 종로점, 삼청동점, 울산 성남점, 충남 당진점, 포항시네마점, 안양 범계점 등 광교아브뉴프랑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는 부드럽게 다져진 감자 퓌레와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으로 부드러우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출시 초반부터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바삭 퐁 감자 시카고피자 위에는 실감자 튀김이 토핑으로 듬뿍 올려져있어 부드러운 피자에 바삭함까지 더하며 이색적인 식감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찾아라 맛있는 TV', '테이스티로드' 등 유명 요리 전문 프로그램과 MBN '성공다큐 최고다'에 방영되며 뛰어난 맛과 체계적인 경영 시스템까지 인정된 딥 디쉬 피자 전문 브랜드 '오리지널시카고피자'의 이번 신메뉴 및 이벤트 정보는 홈페이지(www.pzchicago.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