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화병가·펑리수·키리모찌...해외 푸드 전문 코너 오픈

롯데닷컴이 국내 고객들의 해외 식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해외 푸드 전문 코너를 오픈했다.

1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한다고 꼽히는 다양한 해외 유명 식품들을 한데 모은 해외 푸드 전문코너 '세계의 맛'을 오픈하고 '제 1편 아시아의 맛'편을 진행한다.

   
▲ 롯데닷컴 해외 푸드 전문코너 '세계의 맛' 오픈./롯데닷컴
 

이제 해외여행 시 긴 줄을 서서 구입하거나, 현지 마트 등을 들렀다 올 필요 없이 손 안에서 편리하게 해외여행지의 유명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된 것.

롯데닷컴이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아시아의 맛' 편에서는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를 방문 했을 때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제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티와 쿠키, 초콜릿 등 디저트류뿐만 아니라 향신료, 소스, 라면, 커리 등 종류도 다양하다.

특히 대만 대표 국민 간식 '펑리수'는 대만의 유명 여행지에서 꼭 사야 할 아이템으로 선정되는 만큼 주목할 만 하다.

그 외에도 홍콩에서 관광객들의 머스트 해브(Must-have)아이템으로 꼽히는 '기화병가 펭귄/팬더 쿠키(1만9900원/18개입)', 여행객들에게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사랑 받고 있는 쫄깃쫄깃한 영양 찰떡 '일본 정통 찰떡/찹쌀떡 키리모찌 모음(1만3900원)' 등이 있다.

롯데닷컴은 이번 '아시아의 맛'에 이어 오는 22일부터 '제 2편 유럽의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