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파티오나인' 프라이버시 보장돼 인기

최근 어수선한 분위기에 비슷비슷한 뷔페 식단, 틀에 박힌 식순으로 진행되는 돌잔치를 꺼려하는 부모들이 늘고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호텔 수준의 고급스러운 프라이빗한 돌잔치로 진행하는 부모들이 특별한 장소를 찾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 '파티오나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 수준의 돌잔치를 진행해 신세대 부모들의 호응이 뜨겁다./파티오나인

강남 돌잔치로 유명한 '파티오나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 수준의 돌잔치를 진행해 신세대 부모들의 호응이 뜨겁다.

파티오나인 돌잔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프라이빗 파티형 돌잔치는 최상층에 위치한 파티오홀 삼면의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한강과 남산 전망을 즐기면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파티공간이다.

유럽의 대저택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야외 테라스에서 아이들의 웃음 소리와 함께 소중한 아기의 예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이국적인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부띠끄 단독홀 돌잔치는 심플함과 현대적인 감각을 살린 절제 미학의 공간인 그랜드 2홀의 자연스럽고 은은한 느낌의 우드플로어 천장을 통해 모던하면서 시크한 돌잔치가 가능하다. 최대형 고휘도 스크린에서 아기들의 행복한 순간을 손님들에게 제공해 감동을 준다.

또 돌잔치 진행 시 뷔페는 물론 유럽피안 양식과 일식 코스요리까지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정성스럽게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거기다 수준 높은 영상, 음향설비를 갖추고 있어 더욱 실감나는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단독 공간에서 한강과 남산의 전망을 즐기면서 특별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면서 "이제 봄이 가까이 온 만큼 봄 맞이 특별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