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분량 '대한민국 남자의 1만5360시간' 제작
국민은행이 ‘이승기 동영상’을 제작했다.

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18일 국민은행 모델인 가수 이승기의 군 입대 일정에 맞춰 제작한 약 1분 분량의 바이럴 영상 '대한민국 남자의 1만5360시간'을 배포했다.
 
   
▲ 국민은행이 가수 이승기의 군입대 일정에 맞춰 약 1분 분량의 바이럴 영상을 배포했다. /사진=국민은행

제목의 '1만5360시간'은 육군 기준 약 21개월의 군 복무 기간을 시간 단위로 환산한 것이다. 영상은 이승기와 다른 입대예정자들이 머리를 짧게 깎는 장면을 보여주면서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에서 국민 모두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는 시간'이란 주제를 잔잔한 톤으로 담았다. 
 
지난 1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 이승기는 촬영 당일이 입대 하루 전날이었음에도 담담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짧게 깎인 머리카락을 보며 어색해 하는 이승기의 모습은 입대를 앞둔 '평범한 청년 이승기'를 친근하게 보여준다. 
 
국민은행 측은 "나라사랑카드 신규사업자로 국민은행이 선정됨에 따라 국군 장병들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게 됐고, 본 동영상을 통해 국민 모두가 국군장병들의 소중함과 군복무의 의미를 새롭게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된 동영상은 국민은행 영업점 내 TV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