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5회 학위수여식, 올해 66명 졸업생 배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한진그룹 사내 기술대학인 정석대학이 제 15회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 한진그룹은 2월 19일(금) 오전 서울시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에서 제 15회 정석대학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앞줄 왼쪽 두번째), 이병호 정석대학 학장(앞줄 왼쪽 첫번째), 이강웅 한국항공대학교 총장(앞줄 왼쪽 세번째), 진인주 인하공업전문대학 총장(앞줄 오른쪽 두번째), 조현민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전무(앞줄 오른쪽 첫번째) 등 행사 참석자들이 졸업생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진그룹

19일 한진그룹에 따르면,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 이병호 정석대학 학장, 이강웅 한국항공대학교 총장, 진인주 인하공업전문대학 총장 등 약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날 오전 서울시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에서 정석대학 제 15회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정석대학은 일반대학 과정에 해당하는‘학사학위’(경영학과, 산업공학과, 항공시스템공학과)과정에서 50명, 전문대학 과정인‘전문학사학위’(항공시스템공학과)  과정에서 16명에게 학위를 수여해 올해 총 66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은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어려움을 극복해 오늘의 영광을 이뤄낸 여러분의 노고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처음 학업을 시작했을 때 가졌던 굳은 각오를 되새기며 주어진 역할에 매진해 회사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