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더블유엠컴퍼니

배우 박해진의 유정선배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모든 것을 담아낸 메이킹 DVD, 유정스토리(부제: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가 출시된다.
 
11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역대 tvN 월화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치인트’의 비하인드 및 배우 박해진의 생생한 리얼스토리가 담긴 메이킹 DVD(100분)와 미니화보집이 온라인 상으로 판매되는 것.
 
먼저 약 100분 분량의 DVD는 본격적인 방송 전, 티저 촬영과 포스터 촬영 등 준비 과정 영상들과 현장 메이킹 및 박해진의 인터뷰를 담아낸 ‘치인트의 모든 것’과 박해진과 스태프들이 직접 드라마 영상을 보고 함께 나누는 ‘치인트 특별 코멘터리’, 박해진의 촬영 현장 스케치를 담아낸 ‘박해진의 트루 스토리’로 구성된다.
 
또 특별 영상을 담아낼 DVD엔 본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날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9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짧고도 긴 110일간의 드라마 촬영 기간 동안 일어난 현장 속 다양한 모습을 순간 순간 담아낸 사진 미니화보집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고. 이처럼 박해진과 ‘치인트’의 A to Z를 담아낸 DVD 및 미니화보집이 발매된다는 소식에 뜨거운 반응이 잇따를 예정이다.
 
‘치인트’ 메이킹 DVD 및 화보집을 담아낸 유정스토리(부제: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는 23일 오전 6시에 오픈되는 별도의 예약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접수가 시작된다.
 
한편 빠질 수밖에 없는 마성의 배우 박해진을 만날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