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SISTAR) 보라, 동생그룹 우주소녀 폭풍애정 과시...홍보반 CD 손수 작업
   
▲ 그룹 씨스타의 보라/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씨스타(SISTAR) 보라가 소속사 후배 그룹 우주소녀에 대해 폭풍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짜잔~~!! 우주소녀 애기들! 열심히 하길 바라면서 우리 설이랑 같이 씨디 작업했지용~~!!우주소녀 화이팅!! 언니가 응원해#우주소녀#씨스타.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보라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 보라는 우주소녀의 데뷔 앨범의 홍보용 CD를 손수 작업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끈다.

앞서 우주소녀는 데뷔곡 'MoMoMo(모모모)' 뮤직비디오 이광수 버전 티저와 오리지널 버전 티저를 공개하며 한 중 양국에서 화제를 모았다. K POP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쟈니브로스가 참여한 'MoMoMo(모모모)' 뮤직비디오는 우주라는 낯선 배경과 소녀의 사랑스러움은 영상을 통해 더욱 극대화 시켰다.

우주 한켠에 자리한 집 안의 소녀들, 캔디 인형 꽃 파티 등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우주소녀와 교신하는 아시아 프린스이광수의 활약까지, 즐거운 상상력을 기반으로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뮤직비디오는 엉뚱한 스토리와 동화같은 영상미로 시선을 빼앗을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4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는 오는 225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