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명칭 공모는 2/24~3/14, 엠블럼 공모는 3/28~4/25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현대차가 사회인 야구장의 명칭과 엠블럼을 공모한다.

현대자동차는 24일 부산시 기장군에 들어설 사회인 야구장 ‘꿈의 구장(가칭)’의 공식 명칭과 엠블럼에 대한 국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는 24일 부산시 기장군에 들어설 사회인 야구장 ‘꿈의 구장(가칭)’의 공식 명칭과 엠블럼에 대한 국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현대자동차

이번 공모전은 공모전에는 누구나 다 참여 가능하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또한 구장의 ‘명칭 공모’와 ‘엠블럼 공모’ 등 2가지로 구성된다. 공식 명칭 공모전은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구장의 명칭이 선정되면 3월 28일부터 4월 25일까지 명칭을 바탕으로 한 공식 엠블럼 공모전이 실시된다

‘꿈의 구장(가칭)’은 부산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일원 19만6515㎡ 규모 부지 안에 들어서며, 현대자동차는 이 곳에 사회인 야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정규 야구장 4곳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지난해 말 착공한 ‘꿈의 구장(가칭)’의 상반기 중 완공을 앞두고 현대자동차는 공식 명칭과 엠블럼 공모전을 실시해 전국 야구팬들의 열정과 관심을 집결시킬 계획이다.

공식 명칭 공모전에서는 우수한 아이디어 제공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부산 기장군에 들어설 ‘꿈의 구장(가칭)’ 건립은 현대자동차가 사회인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오랜 동안 준비한 대형 프로젝트”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야구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구장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