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전직교육원과 연계, 2016년도 영업직군 수시채용 실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오리온이 영업직군을 대상으로 2016년도 중기복무 전역장교 채용에 나선다.

   
▲ 오리온이 영업직군을 대상으로 2016년도 중기복무 전역장교 채용에 나선다./오리온


25일 오리온에 따르면, 전역 예정 간부의 취업을 지원하는 국방전직교육원과 연계해 취업설명회를 여는 등 전역장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단순 ‘스펙’을 나열하기보다 지원자의 열정과 리더십을 평가하는 데 적합한 문답 형식의 자기소개서를 마련하는 등 전역장교를 위한 맞춤형 서류전형을 시행한다. 군 복무기간을 2년까지 업무경력으로 인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오리온 영업사원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sales.orionworld.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오리온이 중기복무 전역장교 채용에 앞장서는 이유는 전역장교의 책임감, 희생정신, 자기관리 등의 장점이 영업 업무 특성에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오리온은 지난해 이미 5차례에 걸쳐 24명의 전역장교를 선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영업직군 특성상 책임감이 강한 전역장교 채용은 로열티 높은 인적 자원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 전략”이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다양한 계층으로 채용 범위를 넓히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