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뷰티 트립' 개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서울점은 '신라면세점과 떠나는 50일간의 뷰티 트립(Beauty Trip)' 행사를 개최한다.

   
▲ 신라면세점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 한방화장품 '동인비'를 시작으로, '루나솔'(3월11일), '어반디케이'(3월25일), '달팡'(4월8일), '딥티크'(4월15일) 등 인기 있는 기초, 색조, 향수 5개 브랜드와 함께 뷰티 강좌가 열린다.

클래스 별로 16명을 초청하며, 봄맞이 피부관리 및 여행지 메이크업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한다.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세면도구 파우치와 브랜드별 사은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는 서울점 VIP룸에서 진행되며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코스메 데코르테', '라프레리', '메이크업포에버' 등 7개 화장품 브랜드의 샘플 1만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프링뷰티프리기프트'행사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에서 발송한 문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받은 메시지를 제시하면 원하는 브랜드 1개의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샘플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 기간 내 화장품·향수 상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