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97주년 삼일절 맞이 이벤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편의점 CU(씨유)가 3·1절을 앞두고 서울 남산공원점 등 전국 9천400여개 점포에서 '태극기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 편의점 CU(씨유)가 3·1절을 앞두고 서울 남산공원점 등 전국 9천400여개 점포에서 '태극기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BGF리테일 제공

26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는 CU남산공원점에 설치된 태극기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CU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사진을 태극기, 3.1절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남산타워에 가지 않아도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국 9400여개 CU에 게양돼 있는 태극기와 CU의 간판이 보이도록 인증샷을 찍어 동일한 방법으로 응모하면 된다.

두 가지 방식 모두 횟수 제한 없이 중복 참여 가능하며, 태극기 인증샷을 가장 많이 올린 팔로워 2명과 추첨을 통해 뽑힌 이벤트 참가자 31명에게 각각 CU모바일상품권 5만원권과 1만원권을 증정한다.

민승배 BGF리테일 사업지원실 실장은 "97주년 삼일절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태극기를 게양하고 나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CU(씨유)는 우리만의 정체성을 당당히 표현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라사랑 활동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9일 CU남산공원점에서 게양용 태극기를 무료 배포하는 태극기 나눔 행사도 갖는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