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직군, 전략기획직군 등 직군 별 모집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BGF리테일이 2016년 상반기 신입(인턴)사원 모집에 나선다.

26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다음달 1일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방문 접수는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오후 6시까지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직군, 경영지원직군, 전략기획직군, 재경지원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 등에 걸쳐 이루어지며, 4년제 대학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그와 동등한 학위 소지자 (2016년 8월 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유의할 점은 온라인 접수 후 반드시 지정 접수처에 직접 방문해, 서류 제출을 해야 최종 접수 처리되며, 3주간의 인턴 실습을 거친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해 7월에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채용 규모는 약 100명 수준으로,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면접, 최종면접과 인턴실습 후 7월 초 최종 입사가 될 예정이다.

경상·제주 지역 대학 (경상대학교, 제주대학교)을 대상으로 현장 인터뷰 면접 방식의 '캠퍼스 오디션'을 통해 지원자의 어학 성적, 학점 등을 일절 반영하지 않고, 지원자의 직무 역량과 열정 만을 종합 평가 후 '서류 전형 통과'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다 상세한 채용 정보를 원하는 예비 입사지원자를 위해, 예비 입사지원자들을 본사로 초대해 회사 소개 및 신입사원 채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본사 설명회'와 채용 담당자와의 만남을 통해 보다 심도 있는 질의 응답 및 자기PR을 할 수 있는 '티타임 상담회'도 진행된다.

장영식 BGF리테일 HR팀장은 "회사와 함께 장기적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인재들이 문을 두드려줬으면 한다"며 "따뜻한 마음과 열정을 가진 최고의 유통전문가를 꿈꾸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