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봄·여름 시즌 광고 비주얼을 공개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이탈리아 감성의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가 배우 정려원과 함께한 2016년 봄·여름 시즌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 이탈리아 감성의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라베노바(RAVENOVA)’가 배우 정려원과 함께한 2016년 봄·여름 시즌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라베노라

라베노바와 정려원과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라베노바 브랜드의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과 정려원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한층 더 친밀해진 분위기로 완벽한 광고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라베노바에서 특히 돋보이는 페니체(FENICE) 라인은 핸들과 스트랩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며 더욱 세련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아이코닉한 지오패턴에 고난이도 펀칭 기법을 적용한 라벤나(RAVENNA) 토트백, 도형 모양의 입체적 엠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셀마(CELMA) 미니 크로스백, 블랙 체인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보디가 경쾌한 리디아(RIDIA) 크로스백 등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려원과 함께한 라베노바 상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공식 온라인 몰인 SSF샵 또는 전국의 라베노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