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과 실시간 소통 업그레이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NS홈쇼핑이 셀프카메라·NS 톡 전용존을 도입해 더욱 생동감 있는 방송을 선보인다.

26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전 8시20분부터 2시간동안 새롭게 리뉴얼된 주방상품 특화 '더 좋은 주방' 방송을 진행한다.

   
▲ NS홈쇼핑이 셀프카메라·NS 톡 전용존을 도입해 더욱 생동감 있는 방송을 선보인다./NS홈쇼핑
 

2014년 3월부터 방송된 '더 좋은 주방'은 유용한 정보 제공은 물론 실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상품을 판매해 고정시청층을 갖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인기에 힘입어 최근 리뉴얼 된 '더 좋은 주방'은 기존 60분이던 방송 시간이 125분으로 늘려 더욱 자세하게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주방 대(大) 공개 코너'에서는 쇼호스트가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상품 사용 모습을 전달함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NS 톡 존(NS TALK ZONE)'은 고객들의 질문을 쇼호스트가 실시간으로 답변함으로 궁금증을 속시원히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NS홈쇼핑은 리뉴얼 이후 첫 방송에서 프리미엄 영국 도자기 '로얄베일 샤롯데 6인조 디너세트(15만9000원)'를 먼저 선보인다. 로얄베일은 104년간 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고품격 도자기 브랜드로 파스텔 6컬러를 기본으로 빗살무늬 형식에 부드럽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후 쿠쿠전자의 쿠쿠 신(新)분리형 커버 압력밥솥(10인용 기준 22만8000원)이 소개된다.

이 제품은 스테인레스 분리형 커버로 제작돼 손쉽게 청소가 가능해 항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다. 더불어 2중모션 패킹을 바탕으로 한 압력제어 효과로 뛰어난 밥맛을 자랑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프로그램 리뉴얼 이후 첫 방송이라 브랜드력은 물론 고품격 퀄러티까지 갖춘 고객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서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로그램 변화에 따라 유용한 정보 제공과 주방용품의 생동감 있는 방송으로 홈쇼핑 간판프로그램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