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제품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개최
활기찬 신학기가 돌아오고 있다. 부모들과 학생들은 신학기 준비를 위해 다양한 물건들을 사느라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에 IT업계도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S 아카데미 로드쇼'를 진행한다.

   
▲ 삼성전자가 27일~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서 'S 아카데미 로드쇼'를 진행한다./삼성전자


S 아카데미 로드쇼는 신학기를 맞아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들이 즐겨찾는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열리는 체험 행사다.

이번 로드쇼에서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에게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노트북 9 메탈'을 비롯해 '갤럭시 탭프로 S', 삼성 커브드 모니터 인기 모델 SE590C, 알뜰 토너 프린터 신제품 SL-C436 등 신학기에 필요한 다양한 IT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트북 9 메탈의 180도 펼쳐지는 힌지와 컨설팅모드를 흥미롭게 보여주기 위해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자신의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프린터로 무선 출력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삼성전자는 로드쇼 행사장 내에 설치된 프로모션 배너를 사진 찍어 인근 삼성전자
매장(삼성 딜라이트샵 코엑스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PC 구매 시 보여주면 외장하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측은 이번 S 아카데미 로드쇼는 단순히 제품을 보는 데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유용하고 즐거운 기회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신학기를 맞아 다음달 27일까지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BIG 3 이벤트'를 11번가, 지마켓, 옥션 내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연다.

이번 이벤트는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 접이식 블루투스 ‘폴더 키보드’에 이르기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든 인기 키보드∙마우스 라인업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메모가 편리한 원노트 디자인의 옥스포드 노트가 함께 배송된다.

또한 서피스 프로4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키보드나 마우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서피스 프로4(2명), 디자이너 블루투스 데스크톱(5명), 빕스 식사권(3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1일.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신학기 맞이 키보드∙마우스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측은 설명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