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10일 국내 이동통신 3사 통해 예약판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7의 예약판매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갤럭시S7 시리즈를 산 고객은 기어VR 혹은 무선 충전 배터리 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2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공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7 시리즈를 다음달 4일~10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예약판매한다.

   
▲ 삼성전자 갤럭시S7 엣지./삼성전자


이 기간 갤럭시S7이나 갤럭시S7엣지를 산 고객에게는 삼성의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 팩'을 선물로 준다.

예약구매한 고객들은 내달 18일까지 개통을 마치고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해 사은품을 신청하면 둘 중 하나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 3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2천100여개 매장에 갤럭시S7 시리즈를 전시한다.

이동통신사 3사도 29일부터 갤럭시S7 시리즈 체험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KT는 삼성 스마트폰을 전문적으로 상담해주는 '갤럭시 마스터즈' 프로그램을 운영, 고객 편의를 높일 방침이다.

갤럭시S7 시리즈는 이전 제품인 '갤럭시S6'와 마찬가지로 일반형(5.1인치)과 엣지 화면을 적용한 엣지형(5.5인치)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랙 오닉스·골드 플래티넘·화이트 펄·실버 티타늄 등 4종이다.

일반형과 엣지 두 모델 모두 전작 갤럭시S6 때처럼 메탈과 글래스로 된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받으면서도 완성도는 더 높여 보다 부드럽고 고급스런 느낌이 강조됐다.

갤럭시S7엣지는 앞면과 뒷면 모두 커브드 글래스(휘어진 유리) 소재를 적용, 곡선미가 더 두드러졌다. 5.5인치 대화면에도 테두리(베젤)는 더 얇아졌고 디자인은 보다 간결해졌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