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시 편의점 대표상품 할인
[미디어펜=이원우 기자]하나금융그룹이 봄맞이 '청춘위로' 이벤트를 시작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29일 '힘내라 청춘' 이벤트 계획을 발표하며 새 학기를 맞은 청년들에게 특화된 마케팅에 돌입했다.

   
▲ 하나금융그룹이 '힘내라 청춘' 이벤트 계획을 발표하며 새 학기를 맞은 청년들에게 특화된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새봄 신학기를 맞아 힘들고 지친 청년들을 위로하고 응원한다'는 취지를 담은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하나멤버스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세븐일레븐 인기상품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정상가 800원)과 신라면 큰사발면(정상가 1050원)을 각각 300하나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 내 6개 관계사(KEB하나은행·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하나생명·하나캐피탈·하나저축은행)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Money'를 적립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신세계 포인트), CJ One 포인트 등 대형 멤버십과의 제휴 포인트 교환을 통해 모여진 '하나Money'와 합산해 모든 금융거래에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앱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앱 안에 있는 쿠폰함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터치하면 나오는 쿠폰 바코드를 세븐일레븐 점원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기존 하나멤버스 회원은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600머니로, 신라면 큰사발면은 800머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같다.

한편 하나멤버스 회원은 하나멤버스 앱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하나은행 계좌를 통해 충전을 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CJONE포인트, SSG Money등 다른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일괄 합산할 수도 있다. 

하나멤버스 관계자는 "출시 약 4개월 만에 250만 명 회원가입이라는 유례없는 폭발적 호응에는 아무래도 모바일에 가장 익숙한 젊은 고객들의 성원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청년 고객들과 지속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참신하고 실용적인 이벤트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