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과세 제도 시행 맞춰 29일부터…가입 금액 따라 '명품' 증정
[미디어펜=이원우 기자]SC은행이 해외주식형펀드 고객 모으기에 나섰다.

SC은행(은행장 박종복)은 오는 5월 말까지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을 제공하는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이벤트 '글로벌 SC은행에서 글로벌 명품 받자!'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SC은행이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이벤트 '글로벌 SC은행에서 글로벌 명품 받자!'를 시작했다. /사진=SC은행


이번 이벤트는 29일부터 해외주식형펀드에 대한 세제지원이 시작되는 것과 시점을 맞춰 시작됐다. 해외주식형펀드 비과세 제도는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펀드에 가입할 경우 가입일로부터 10년간 매매, 평가와 환차익에 대해 세금을 면제해 주는 제도다. 1인당 최대 비과세 가입한도는 3천만 원이며 2017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SC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에 가입한 후 펀드 납입액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리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가입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인 고객부터는 자동이체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가입금액에 따라 포트메리온 사각 접시, 오븐글라스 세트, 디퓨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에 300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매월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글로벌 명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3월에는 디즈니랜드 입장권을 포함한 중국 여행상품권, 4월에는 버버리 트렌치코트와 버버리의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 이용권, 5월에는 독일 리모어 여행용 가방 등이 경품으로 예정돼 있다.
 
이동원 SC은행 투자상품부 이사는 "해외주식형펀드 비과세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해외투자에 관심은 있었으나 막연한 두려움이나 세금에 대한 부담 때문에 투자를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SC은행의 글로벌 투자 전문성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추첨 결과는 펀드 가입일의 익월 15일 SC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센터(1588-1599), 가까운 영업점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