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 통해 삼일절 태극기 인증샷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는 삼일절을 맞이해 29일부터 3월 1일까지 이틀간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영상 기기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 및 삼일절 기념 영상을 상영한다.

   
▲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는 삼일절을 맞이해 29일부터 3월 1일까지 이틀간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영상 기기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 및 삼일절 기념 영상을 상영한다./탐엔탐스


29일탐앤탐스에 따르면, 태극기 게양 외에도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서는 매장의 PDP와 듀얼포스에서 상영 중인 태극기를 촬영한 후 삼일절 이벤트 포스팅에 사진 댓글을 올리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인 탐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 역시 #탐탐삼일절, #탐탐태극기 해시태그와 함께 태극기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애국 이벤트’의 당첨자는 3월 2일 페이스북과 탐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tomntoms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대한민국 대표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탐앤탐스는 해마다 태극기 게양하며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토종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나라사랑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