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예약해서 할인 받고 100% 당첨 복권까지"
   
▲ 롯데시티호텔대전 야경 /롯데호텔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롯데시티호텔대전이 개관 2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다음달 말까지 12만원에 제공되는 '개관 2주년 기념 패키지 1'은 스탠다드 또는 할리우드 객실 1박, 롯데시티호텔대전 2주년 기념 머그컵과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1매로 구성된다.

두 개의 싱글베드를 연결한 헐리우드 더블 객실은 기존의 더블베드보다 폭이 약 1.5배 넓어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개관 2주년 기념 패키지 2'는 상기 특전에 씨카페(C`CAFÉ) 조식 뷔페 2인이 추가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상기 패키지 모두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해 투숙일로부터 5일전에 예약할 경우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 10% 별도다.

롯데시티호텔대전 2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권 1등 1명에게는 롯데시티호텔대전 디럭스 스위트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2등 1명에게는 롯데시티호텔대전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3등 2명에게는 롯데시티호텔대전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4등 3명에게는 씨카페 2인 식사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롯데호텔 텀블러, 롯데호텔 곰인형 '로니베어', 엔제리너스 음료권 등 모든 투숙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