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아카데미 시상식 VOD 특집관 동시 운영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전 세계 최고 권위의 영화 시상식인 아카데미 어워드를 U+ tv G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미국 ABC 방송사에서 중계한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U+ tv G 큐레이션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 LG유플러스는 미국 ABC 방송사에서 중계한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U+ tv G 큐레이션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에서 작년 11월 국내 최초로 선보인 ‘큐레이션 TV’ 서비스를 통해 502번 전용채널에서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과 수상작들을 시청할 수 있다. 

큐레이션 TV는 드라마·예능·영화·다큐 등 장르별 인기 VOD를 300번부터 999번까지 약 500개의 채널로 구성한 서비스다. 가장 큰 특징은 보고 싶은 VOD 콘텐츠를 복잡하게 찾을 필요 없이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아카데미 시상식 전용채널은 29일 오후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서비스된다. 또한 ‘2016 아카데미 시상식 특집관’을 동시 운영해 VOD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은 한국 배우 최초로 배우 이병헌이 직접 시상자로 나서고, 성악가 조수미가 영화 <유스>의 ‘심플 송’으로 주제가상 후보에 올라 국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객들은 502번 전용채널로 화제의 시상식과 함께 영예의 수상작들을 쉽게 감상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 정대윤 IPTV 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상식, 축제, 공연 등의 콘텐츠를 U+ tv G 의 큐레이션 채널과 VOD를 통해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다른기사보기